Thursday, 22 February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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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각화는 회사의 기업 전략의 한 형태입니다. 신제품 및 신시장에서 얻은 판매량 확대를 통해 수익성을 높입니다. 사업 단위 수준 또는 기업 차원에서 다양 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단위 수준에서는 비즈니스가 이미 속해있는 산업 분야의 새로운 영역으로 확장 될 가능성이 가장 큽니다. 기업 차원에서 일반적으로 볼 때 그것은 일반적이며, 해당 영역에서 벗어난 유망한 비즈니스에 진입하는 것도 매우 흥미 롭습니다. 기존 사업부.


다각화는 Product / Market Ansoff 매트릭스에 의해 정의 된 네 가지 주요 마케팅 전략의 일부입니다.


Ansoff는 다변화 전략이 다른 세 가지 전략과 구별된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처음 세 가지 전략은 일반적으로 기존 제품 라인에 사용 된 것과 동일한 기술, 재무 및 머천다이징 리소스로 수행되지만 일반적으로 다각화를 위해서는 회사에서 새로운 기술, 새로운 기술 및 새로운 기능을 확보해야합니다.


주 : 다각화의 개념은 관리자가 아닌 고객의 인식을 반영해야하는 "새로운"시장과 "새로운"제품의 주관적 해석에 달려 있습니다. 실제로 제품은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거나 자극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새로운 시장은 제품 혁신을 촉진합니다.


다양한 유형의 다양 화 전략.


다변화 전략에는 신제품 또는 시장의 내부 개발, 회사 인수, 보완 회사와의 제휴, 신기술의 라이센스 부여, 다른 회사에서 제조 한 제품 라인의 배포 또는 가져 오기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최종 전략에는 이러한 옵션을 조합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 조합은 회사의 목표 및 자원과 함께 사용 가능한 기회와 일관성의 함수로 결정됩니다.


다양 화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동심, 수평 및 대기업 :


동심 다양 화.


이것은 산업간에 기술적 유사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회사는 기술 노하우를 활용하여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산업용 접착제를 제조하는 회사는 소매 업체를 통해 판매 될 접착제로 다양 화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기술은 동일하지만 마케팅 노력을 바꿔야합니다. 또한 특정 회사의 수익 창출을 돕는 신제품 출시를 위해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한 가지 더 많은 예가 있습니다. 토마토 케첩과 소스를 기존의 "Maggi"브랜드에 추가 한 Food Specialties Ltd. 의 가공 된 품목은 기술 관련 동심원 다양 화의 한 예입니다.


수평 다양 화.


회사는 기술적으로나 상업적으로 관련이없는 (항상 그런 것은 아니지만) 최신 제품을 현재 제품에 추가하지만 현재 고객에게 어필 할 수 있습니다. 경쟁 환경에서 이러한 형태의 다양 화는 현재 고객이 현재 제품에 충실하고 새로운 제품의 품질이 우수하고 홍보가 잘되고 가격이 책정되는 경우 바람직합니다. 또한 신제품은 기존 제품과 동일한 경제적 환경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강성과 불안정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즉, 이 전략은 특정 시장 부문에 대한 회사의 의존도를 높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회사는 새로운 제품을 통해 펜 시장에 진출하기 시작한 초반에 노트 북을 만들고있었습니다.


또 다른 해석.


수평 통합은 회사가 현재 운영과 동일한 생산 단계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관련이 있거나 관련이없는)에 진입 할 때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에이본의 방문 판매 세력을 통한 보석 시장 진출은 기존 유통 경로를 통해 신제품을 마케팅하는 것과 관련이있다. Avon의 또 다른 형태는 우편 주문 (예 : 의류, 플라스틱 제품) 및 소매점 (예 : Tiffany 's)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두 경우 모두 Avon은 여전히 ​​생산 프로세스의 소매 단계에 있습니다.


대기업 다각화 (또는 측면 다변화)


이 회사는 현재 제품과 기술적 또는 상업적 시너지 효과가 없지만 새로운 고객 그룹에게 호소 할 수있는 새로운 제품 또는 서비스를 판매합니다. 대기업 다각화는 회사의 현재 사업과 거의 관계가 없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전략을 채택하는 주된 이유는 먼저 회사의 수익성과 유연성을 향상시키는 것이며, 둘째, 회사가 커짐에 따라 자본 시장에서 더 나은 수익을 얻는 것입니다. 이 전략이 매우 위험하더라도 성공할 경우 성장과 수익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다양 화의 이유.


Calori와 Harvatopoulos (1988)에 따르면, 다양 화를위한 이론적 근거가 두 가지있다. 첫 번째는 전략적 목표의 성격과 관련이 있습니다. 다양 화는 방어 적이거나 불쾌 할 수 있습니다.


방어적인 이유가 시장 축소의 위험을 분산 시키거나 현재의 제품이나 현재의 시장 지향이 성장을위한 더 이상의 기회를 제공하지 않을 때 다각화되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공격적인 이유는 확장 기회보다 더 큰 수익성을 약속하거나 새로운 확장 요구를 초과하는 보유 현금을 사용하여 새로운 직책을 정복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차원은 다변화의 예상 결과를 포함합니다. 경영진은 큰 경제적 가치 (성장, 수익성) 또는 가장 우선적으로 큰 일관성을 기대하며 현재 활동 (노하우 개발, 사용 가능한 자원 및 용량의보다 효율적인 사용)을 보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이 전략과 확장을 가치있게 비교하기 위해 다각화를 시도 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 화는 Ansoff 행렬에 제시된 네 가지 전략 중에서 가장 위험하며 가장주의 깊은 조사가 필요합니다. 익숙하지 않은 제품으로 익숙하지 않은 시장으로 진출한다는 것은 새로운 기술과 기술에 대한 경험이 부족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회사는 큰 불확실성에 처하게됩니다. 더욱이 다양 화는 인적 자원과 재정적 자원의 상당한 확장을 필요로 할 수 있으며 핵심 산업에 대한 집중, 헌신 및 지속적인 투자를 저해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회사는 현재 제품이나 현재 시장 방향이 성장 기회를 더 제공하지 않는 경우에만이 옵션을 선택해야합니다. 성공의 기회를 측정하기 위해 다른 테스트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매력도 테스트 : 선택한 산업은 매력적이거나 매력적이어야합니다. 입국 비용 테스트 : 입국 비용은 미래의 모든 이익을 자본화해서는 안됩니다. 더 나은 테스트 : 새로운 유닛은 회사와의 링크에서 경쟁 우위를 얻거나 경쟁사와 경쟁 관계를 유지해야합니다.


위에서 설명한 높은 위험으로 인해 기업의 다각화 시도는 실패로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성공적인 다각화에 대한 몇 가지 좋은 예가 있습니다.


Virgin Media는 음악 제작에서 여행 및 휴대 전화로 옮겼습니다. 월트 디즈니는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에서 테마 파크 및 휴가 속성으로 이동했습니다. Canon은 카메라 제조 회사에서 다양한 새로운 사무용품 생산에 전념했습니다.


다각화 성장 전략 정의. 성장 전략. 1. 성장 전략 Sumit Kumar Rai Balbodh Chauhan A. Koti Reddy; 2. 달성하고 싶습니까 ?? 운영 규모 증가 리소스 활용도 향상 결국 궁극적으로 규모를 증가시킵니다. 비즈니스 성장의 판단은 판매량 증가 출력 증가 증가.


다각화 전략.


다각화 성장 전략 정의. 다각화 전략. 다각화는 안소 플 매트릭스의 네 가지 대안 성장 전략 중 하나입니다. 다각화 전략은 완전히 새로운 시장을위한 새로운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성장을 이룩합니다. 따라서 본질적으로 조직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기 때문에 제품 개발보다 본질적으로 위험합니다.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개발하면 성장 규모는 시장 규모에 달려 있습니다. 다양 화 전략은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제품 또는 타겟 시장을 다양화할 수 있지만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해야합니다. 계속해서 성장하려면 비용 및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판매량 및 매출을 늘릴 수있는 방법을 검토해야합니다. 최소한의 자원과 노력이 필요한 마케팅 다각화 전략은 시장 침투를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기존 제품은 전체 접근 가능 시장 내에서 목표에 호소하지만 목표로 삼는 시장 이외의 접근 가능한 시장 구성원에게는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에 대한 더 많은 잠재 고객을 포함하도록 마케팅 전략을 확장하고 다양 화함으로써 고객 기반을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기반을 벗어난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판촉 전략을 탐색 할 때 이러한 다양 화로 인해 상당한 매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접근 가능한 시장이 더 이상 확장의 범위를 제공하지 않을 때 새로운 시장을 찾아야 할 때입니다. 이들은 외국에서 판매하는 것과 같이 지리적으로 분리 될 수 있습니다.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을 대상으로하는 것과 같이 인구 통계 학적으로 다른 경우. 또는 고급 제품을 저소득층에게 판매하는 것과 같은 다른 특성에 기반하여


새로운 시장을 겨냥한 전략을 근거로하여 이러한 캠페인의 기반을 제공하는 연구에 기반해야하며 제품 구매에 대한 확실한 이유와 함께 새로운 시장의 구성원을 대상으로하는 홍보 전략을 개발해야합니다.


때로는 새로운 시장을위한 사업 개발에 투자하는 것보다 기존 시장에 맞는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는 것이 더 합리적입니다.


장점은 고객 기반이 이미 있고 원하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제품 다각화 전략은 충성도가 높은 제품과 성공적인 제품을 보유한 회사에게 특히 매력적입니다. 이 전략은 고객의 요구에 대한 지식을 활용하여 이미 제공 한 제품을 보완하는 제품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옥외 제품을 공급하는 평판이 좋으면 고객이 자동차 제품 공급을 신뢰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 개발에 전념하고 싶지 않은 경우 기존 제품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제품 범위를 다양 화하면 매출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은 기존 시장 정보에 의존하면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이라는 이점이 있습니다.


주요 기능이 없기 때문에 일부 고객은 과거에 제품을 구입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식별하여 제품에 추가 할 수 있으면 대상 시장의 크기가 커질 수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제품의 개발 비용없이 제품을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버트 마크 그라프 (Bert Markgraf)는 강력한 과학 및 공학 배경을 가진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그는 기술자로 일하면서 기술 논문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최근 IT 부서에서 사업을 시작한 그는 편집자, 비즈니스 및 경제를 관리하는 기사 작성 및 편집을 위해 온라인 커뮤니티를 구성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주요 내용으로 건너 뛰십시오. 시장 침투 최소한의 자원과 노력이 필요한 마케팅 다각화 전략은 시장 침투를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장 기존의 접근 가능한 시장이 더 이상 확장의 범위를 제공하지 않을 때 새로운 시장을 찾아야 할 때입니다. 신제품 때때로 새로운 시장을위한 사업 개발에 투자하는 것보다 기존 시장을위한 신제품 개발이 더 합리적입니다. 새로운 기능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싶지 않은 경우 기존 제품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제품 범위를 다양 화하면 매출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참고 자료 3 IE Business School : 다각화 전략 평가의 어려움. 필자 소개 Bert Markgraf는 과학 및 공학에 대한 강한 배경을 지닌 프리랜서 작가이다. 기사 정정을 제안하십시오.


다양 화 전략의 유형. 다양 화의 세 가지 형태. 수직 통합 your 당신과 함께 비즈니스 통합? 하나는 효율적으로 다른 하나를 공급할 수 있도록 업스트림 및 다운 스트림 모두의 가치 사슬입니다. 수평 적 다각화 more 하나 이상의 산업으로 이동. 새로운 비즈니스는 일반적으로 어떻게 든 기존의 비즈니스와 관련이 있습니다.


비즈니스 성장 전략 - 수평 및 수직 통합.


다양 화 전략의 유형. 전략 유형 : 다각화 전략, 대기업 다각화 전략 경영 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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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이름 설명은 여기에 있습니다. 확실하길 원하십니까? 아니오 임베드 0 임베드 없음. 슬라이드 노트가 없습니다. 다각화 다각화 (Diversification Diversification)는 기업이 현재 제품, 서비스 및 시장과는 다른 추가 사업 영역에 진입 할 수 있도록하는 사업 개발 전략입니다.


왜 기업들은 다각화합니까? 다각화 유형 수평 적 다변화 : 기업 장기 전략은 생산 - 마케팅 체인의 같은 단계에서 운영되는 하나 이상의 유사 기업을 인수하여 성장을 기반으로하는 전략입니다.


회사의 거대한 전략은 원료와 같은 투입물을 공급하거나 완제품을위한 창고와 같은 산출물에 대한 고객 인 기업을 인수하는 프로세스입니다. 따라서 인수 기업은 제품, 시장, 유통 경로, 기술 및 자원 요구 사항이 시너지 효과를 가져 오지만 완전한 상호 의존성을 갖지는 않지만 자사 제품과 유사하지만 동일하지 않은 새로운 비즈니스를 검색합니다.


대기업 (conglomerate)은 몇 개의 소규모의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회사로 구성된 Corporation으로, 여러 분야 및 산업에 걸쳐 운영 될 수 있습니다. 클리핑 시작 아니요. 방금 첫 슬라이드를 자르 셨습니다! 클리핑은 나중에 다시 돌아가고 싶은 중요한 슬라이드를 수집하는 편리한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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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의 다양 화 전략. 다변화 전략은 회사 또는 비즈니스 조직이 시장에 신제품을 도입 할 때 발생합니다. 이러한 전략을 다양 화 전략이라고합니다. 다양 화 전략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다각화.


마케팅의 다양 화 전략. 다각화 전략은 완전히 새로운 시장을위한 새로운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성장을 이룩합니다. 정의에 따르면 조직은 새로운 시장에 대한 경험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기 때문에 제품 개발보다 본질적으로 위험합니다. 또한 마케팅 및 운영면에서 새로운 기술이 필요했습니다.


다각화 전략은 시장, 제품, 서비스 또는 생산 단계를 기존 비즈니스에 추가하여 기업 운영을 확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다각화의 목적은 회사가 현재 운영과 다른 비즈니스 라인에 진입 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벤처 기업이 기존 비즈니스 라인과 전략적으로 관련이있을 때이를 동심원 다변화라고합니다. 대기업 다각화는 신규 및 기존 사업군간에 전략적으로 적합하거나 관계가없는 공통점이있을 때 발생합니다. 신구 사업은 무관합니다.


다각화는 성장 전략의 한 형태입니다. 성장 전략은 과거 실적 수준을 뛰어 넘는 판매 목표 또는 시장 점유율로 대폭 증가한 성과 목표를 포함합니다. 많은 조직이 하나 이상의 유형의 성장 전략을 추구합니다.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많은 투자자와 임원이 생각하는 것입니다. "더 큰 것이 좋다. 이익이 안정되거나 쇠퇴하더라도 매출 증가는 많은 사람들을 만족시킵니다. 매출이 증가하면 결국 이익이 이어질 것이라는 가정이 종종 있습니다 .


관리자를위한 보상은 일반적으로 기업이 성장 전략을 추구 할 때 더 큽니다. 관리자는 종종 판매를 기반으로 수수료를 지급받습니다. 매출 수준이 높을수록 보상금이 커집니다. 인식과 힘은 성장하는 기업의 관리자에게도 발생합니다. 그들은 더 자주 전문 그룹과 이야기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지며 더 높은 수익률과 느린 성장률을 가진 회사의 관리자보다 언론에서 인터뷰와 기사를 자주 접하게됩니다.


따라서 성장 기업들도 더 잘 알려지고 더 우수한 인력이 될 수 있습니다. 성장은 또한 조직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대기업은 제한된 시장에서 운영하는 소기업에 비해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심 다양 화는 기업이 관련 제품이나 시장을 추가 할 때 발생합니다. 이러한 다양 화의 목표는 전략적 적합성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전략적 적합성을 통해 조직은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시너지 효과는 조직의 두 개 이상의 부분이 독립적 인 부분의 노력이 합쳐지면 경험하게 될 것보다 더 큰 효과를 함께 달성 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기업을 보완적인 마케팅, 재무, 운영 또는 관리 노력과 결합하여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양조장은 전국 광고 및 유통을 통해 마케팅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있었습니다. 다수의 지역 양조장을 국가 네트워크에 결합시킴으로써 맥주 생산자는 독립적 인 지역 양조장보다 맥주를 더 많이 생산하고 판매 할 수있었습니다. 금융 시너지는 금융 자원이 강한 회사와 시장 잠재력이 크지 만 재정 자원이 약한 회사와의 성장 기회가 제한된 회사를 결합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부채가 많은 회사는 레버리지 된 회사의 차입 능력을 높이기 위해 상대적으로 부채가없는 회사를 인수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기업들은 때때로 계절적 또는 주기적 판매 패턴이 다른 사업으로 다각화하여 수익을 안정화하려고 시도합니다. 운영에 전략적으로 맞으면 전체 운영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운영 단위를 조합하여 시너지 효과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이중 장비 나 연구 개발이 제거되도록 두 대를 결합하면 전반적인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결합 주문을 통한 수량 할인은 영업 시너지를 달성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또 다른 방법은 기존 작업의 부산물을 사용할 수있는 영역으로 다양 화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양조장은 발효 과정의 부산물 인 곡물을 가축 사료로 전환 할 수있었습니다.


관리 경험과 전문성이 다른 상황에 적용될 때 관리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마도 한 회사의 노조와 ​​함께 일한 관리자의 경험은 다른 회사의 노사 관리 문제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관리 경험이 보편적으로 양도 될 수 있다고 가정 할 때주의해야합니다. 유사하게 보이는 상황에는 현저하게 다른 관리 전략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인격 충돌 및 기타 상황에 따른 차이로 인해 관리 시너지가 발생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관리 기술 및 경험을 이전 할 수는 있지만 개별 관리자는 효과적으로 이체를 수행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대기업 다각화는 기업이 현재 사업과 무관 한 영역으로 다양화할 때 발생합니다. 시너지 효과는 경영 전문 지식이나 재원의 응용을 통해 발생할 수 있지만 재벌 다각화의 주요 목적은 인수 기업의 수익성 향상입니다.


재벌의 다양 화와 마케팅 또는 생산 시너지 효과를 얻는 것에 대한 우려는 거의 없다. 대기업 성장 전략을 추구하는 가장 보편적 인 이유 중 하나는 회사의 현재 비즈니스 라인에서 기회가 제한된다는 것입니다. 매력적인 투자 기회를 찾으려면 회사는 다른 유형의 사업에서 대안을 고려해야합니다.


Philip Morris가 Miller Brewing을 인수 한 것은 대기업이었습니다. 양조장의 제품, 시장 및 생산 기술은 담배를 생산하는 데 필요한 것과 상당히 다릅니다. 기업은 기업 성장률을 높이기위한 수단으로 대기업 다각화 전략을 추진할 수도 있습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매출 증가로 인해 회사는 투자자에게 더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성장은 또한 회사 경영진의 권력과 위신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재벌 성장은 새로운 영역이 기존 비즈니스 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것보다 더 큰 성장 기회를 갖는다면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아마도 대기업 다변화 전략의 가장 큰 단점은 관련없는 비즈니스 운영과 관련된 행정 문제의 증가 일 것입니다.


다른 부서의 관리자는 배경이 다를 수 있으며 효율적으로 함께 작업 할 수 없습니다.


자원을위한 전략적 사업 단위 간의 경쟁은 한 부서에서 다른 부서로 자원을 이동시키는 것을 수반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움직임은 부대 간의 경쟁 및 행정 문제를 야기 할 수있다. 특히 경영 팀이 새로운 사업 분야에서의 경험이나 기술이 부족한 경우, 유망한 기회를 가진 비즈니스에 진입하려면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새로운 산업에 대한 지식이 없으면 기업은 산업의 잠재력을 정확하게 평가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비즈니스가 초기에 성공하더라도 결국에는 문제가 발생할 것입니다. 대기업 경영진은 어느 시점에서 새로운 기업의 운영에 관여해야합니다.


적절한 경험이나 기술이 없다면 Management Synergy는 새로운 비즈니스가 열악한 실천가가 될 수 있습니다. 어떤 형태의 전략적 적합성이 없다면 개별 단위의 결합 된 성과는 아마도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단위의 성과를 초과하지 않을 것입니다. 실제로, 부모 복합 기업에 의해 개별 단위에 배치 된 통제로 인해 결합 된 성능이 저하 될 수 있습니다. 검토 기간이 길고 복잡한보고 시스템으로 인해 의사 결정이 느려질 수 있습니다.


다양 화 노력은 내부 또는 외부가 될 수 있습니다. 내부 다변화는 기업이 새로운 비즈니스 라인 자체를 개발함으로써 일반적으로 관련이있는 다른 비즈니스 라인에 진입 할 때 발생합니다. 내부 다각화에는 종종 회사의 제품 또는 시장 기반을 확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외부 다양 화는 동일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다른 회사 또는 사업 단위를 구매하여 새로운 사업 영역에 진입합니다. 합병 및 인수는 외부 다양 화의 일반적인 형태입니다.


내부 다변화의 한 가지 형태는 새로운 시장에서 기존 제품을 시장에 내놓는 것입니다. 회사는 자국 또는 국제 시장에 신규 고객을 포함시키기 위해 지리적 기반을 확대 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 현재 제품에 대한 새로운 사용자를 찾아내는 내부 다각화 전략을 추구 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기업은 제품의 가격을 높이거나 낮춤으로써 시장을 변화 시키려고 시도하여 다른 소득 수준의 소비자에게 어필 할 수 있습니다. 내부 다변화의 또 다른 형태는 기존 시장에 새로운 제품을 시장에 내놓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이 전략은 새로운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기존 배포 채널을 사용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소매 업체는 종종 시장 잠재력이 좋은 것으로 보이는 새로운 품목을 포함하도록 제품 라인을 변경합니다.


포장 식품 회사는 기존 제품 라인에 무염 또는 저칼로리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또한 내부 다변화를 통해 재벌 성장이 가능합니다. 이 전략은 새롭고 관계없는 제품을 새로운 시장에 마케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전략은 내부 다각화 전략 중에서 가장 덜 위험한 전략이므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회사가 설립되지 않은 새로운 시장에 진출해야합니다.


회사는 또한 신제품을 개발 및 도입하고 있습니다. 연구 개발 비용과 광고 비용은 기존 제품이 판매 된 경우보다 높을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제품과 시장이 새로운 제품 일 때 투자와 실패 확률은 훨씬 더 높습니다.


외부의 다양 화는 기업이 현재의 운영 범위를 벗어나 새로운 제품이나 시장에 접근 할 때 발생합니다. 합병은 외부 다양 화의 일반적인 형태 중 하나입니다.


합병은 2 개 이상의 회사가 하나의 법인을 형성하기 위해 운영을 결합 할 때 발생합니다. 아마도 새로운 이름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 기업들은 대개 비슷한 크기입니다. 합병의 한 가지 목표는보다 강력한 경영진을 창출함으로써 경영 시너지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합병 된 회사의 경영진을 합병하여 합병 할 수 있습니다. 인수는 외부 성장의 두 번째 형태로, 구입 한 법인이 그 신원을 잃을 때 발생합니다. 인수하는 회사가 그것을 흡수합니다. 취득한 회사와 자산은 기존 사업부에 흡수되거나 모회사의 독립적 인 자회사로 남을 수 있습니다.


인수는 대개 대기업이 소규모 회사를 구매할 때 발생합니다. 구입 한 회사가 인수를 수용하는 경우 인수를 우호라고합니다. 합병은 대개 "우호적이며 다각화 전략은 다변화의 방향에 따라 분류 될 수도 있습니다. 수직적 통합은 기업이 다른 생산 단계에서 운영을 수행 할 때 발생합니다. 생산의 여러 단계에서의 참여는 회사의 내부 다각화 또는 인수 또 다른 회사 외부의 다양 화.


수평 적 통합 또는 다각화는 회사가 생산의 동일한 단계에서 운영으로 이동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수직 통합은 보통 기존 운영과 관련되며 동심 다양 화로 간주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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